[경주] 함양집 웨이팅 꿀팁, 메뉴추천 한우물회 소고기국밥 후기

2021. 12. 11. 15:47근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에 다녀오면서 들렀던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이름은 '함양집' 인데 한우물회 와 웨이팅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함양집 웨이팅 꿀팁>

먼저 웨이팅에대한 꿀팁을 하나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1. '테이블링' 이라는 웨이팅 어플을 이용합니다. 테이블링은 폰으로 웨이팅을 해두고 본인 순서가 되기 전에만 식당 앞에 도착하면 되는 시스템이라 웨이팅이 있는 맛집을 갈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사람이 엄청 많은 휴가철 주말의 경우에는 막아놓기 때문에 현장에서 웨이팅 하셔야 합니다. 

이 어플을 사용할 경우에는 지점별 대기인수, 몇 번째인지 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2. 함양집을 검색해보시면 보문관광단지를 사이에 두고 두개가 있습니다. 펜션이라던지 맛집이 함양집 주변에 많기 때문에 대기가 2~3배 이상 차이 납니다. 자차를 이용하시고 보문관광단지에서 숙박하셨다면 '함양집보불로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맛도 비슷할뿐더러 여행가서 한시간, 두시간 기다리는 시간 정말 아깝잖아요. 함양집 본점이 더 맛있어서 사람이 많다기보단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숙소, 맛집이 많아서라고 생각합니다.

일례로 제가 방문했을때 함양집 본점 대기는 45팀 보불로점은 2팀이었습니다. 기다릴시간에 소화시키고 다른 맛있는거 또 드시러 가세요~~~

 

<함양집 보불로점 메뉴판>

다음으로 살펴볼 부분은 메뉴판입니다. 한식집 답게 파전, 불고기, 비빔밥 등 여러 메뉴를 팔고 있으나 총 9개 정도로 간소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한우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세네요~

주문은 요즘 서마터한 시대 답게 태블릿으로 주문합니다.

 

요렇게 주문하면되고 추가주문하실려면 더 담고 추가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주문하고 나면 이제 잠깐의 수다 타임쓰~~

놀라지마세요. 얘기하다 보면 바로 옆에 뭔가 스윽 오는 느낌이 납니다...뭘까요?
빡센 알바생이 빨리 음식을 내리라고 난리를 치네요ㅋㅋㅋ 음식을 내려주세요~~~

요렇게 다 내리고 나면 저 화면에 파란버튼 보이시죠? 저버튼을 누르면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더라구요. 

수고많았서~~알바쉥~~~

 

<함양집 한우물회, 소고기국밥 후기>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물회와 소고기 국밥인데요. 석쇠불고기, 전통비빔밥, 파전도 많이들 드십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고, 제가 추천하는 조합은 1인 1한우물회 하시고 석쇠불고기 조합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자 일단 비쥬얼을 보니 군침이 사악~돌지요?
너무 빨강빨강이네요 지금보니..

함양집 한우물회의 산뜻한 비쥬얼
한우물회 속 한우를 꺼낸 모습

맛은 솔직히 좀 괜찮았습니다ㅋㅋㅋ먹을땐 잘 모르는데 다 먹고나니 좀 매콤달콤새콤 색다른 맛이더군요. 다음에 방문하면 한우물회 곱빼기 2개 시켜서 혼자 다먹고싶네요

쫠깃쫠깃. 

다음은 소고기 국밥입니다.

소고기 국밥에는 생각보다 많은 소고기의 양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도 괜찮았구요.

근데 커플이 방문했을때 소고기국밥 + 한우물회 조합을 추천드리지 않는 이유가 하나 있는데요. 직접 먹어보니 한우물회는 차갑고 소고기 국밥은 따뜻해서 같이 나눠먹으니까 오묘하더라구요..입안이 차가웠다 뜨거웠다 얼얼...

그냥 한우물회 + 석쇠불고기 조합 ㄱㄱ 하시면 될듯합니다.

주차장 가게 앞에 널널하구요~ 오픈시간 맞춰서 가시면 더 좋슴다~!

반응형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