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약옥수수빵 들어봤나? 경주 빵집 '삼송빵집'

2021. 12. 18. 18:58근교

반응형

경주 여행가서 간단한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들릴만한 빵집 하나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외관만 봤을때는 최근에 생긴 것이 분명한데... 언제 생겼는지는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2021년 여름쯤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외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고 자리도 실내/실외에 많았구요. 제가 가본 삼송빵집중에 제일 컷던 것 같습니다. 보통 번화가에 위치하면 작은 구멍가게 느낌으로 차려놓은데가 많았거든요.

여기는 ㅇ아래 지도 보시면 아실지 모르겠지만 경주 시내가 아니라 조금 외곽에 있어서, 나름 넓은 부지에다 지어서 그런지 삼송빵집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이 어색하지 않네요.

위치도 경주역이랑 그렇게 먼 편이 아니라,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여행객들도 많이 와서 사가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기차 기다리며 시간 떼우기도 좋을 것같구요. 그리고 사실 삼송빵집 뿐만 아니라 여기 길 건너에는 예쁜 대형 카페들이 많이 위치해 있더라구요.

 

 

화장실도 한번 볼까요~?

삼송빵집 화장실 입구
삼송빵집 화장실 내부

삼송빵집 화장실 보이시나요...모던함 무엇.

깰꼼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화장실이 더러우면 들어갔다가도 그냥 나오게 되잖아요.. 근데 여기는 뭐랄까 관리가 아주 잘되고 있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빵종류가 다 보이시나요...? 전 마약옥수수빵만 주로 먹어봐서 이렇게 종류가 많은 건 또 몰랐네요... 파티쉐분들도 한 3~4분은 계시는듯..

빵 고르는데 진짜 한참 걸렸네요..

그래서 저희가 고른 메뉴는 뭐시냐~~ 일단 기본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아주는거구요.
그다음에 일명 마약옥수수빵인 '통옥수수빵'에 소보로 하나랑 초코 소보로 하나입니다. 

저 초코 소보루 안에는 진짜 쫀득쫀득한 브라우니 같은 생촤컬릿이 들어 있었습니다. 단걸 좋아하는 저한테는 최고의 메뉴였던듯... 

통옥수수 빵은 역시나 실망 시키지 않고 고소하게 맛있었구요.

소보루는 두개 먹고나니 배불러서 호텔가서 마저 먹었는데 소보로는 좀 식어서 그런지 밸루~~

통옥수수빵은 꼭 드시고요!! 초코 소보루도 단거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셔요!

마지막으로, 맑은 하늘과 푸릇푸릇한 주변을 즐기며 빵에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반응형
1 2 3 4 5 6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