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샤롯데 센텀시티점 영화 관람 후기 (샤롯데 센텀, 좌석 추천)

2021. 12. 18. 19:14동부산/해운대|센텀시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롯데에서 영화 보고온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샤롯데 한 번은 들어 보셨을텐데요. 샤롯데(CHARLOTTE)는 롯데 시네마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전국에도 몇개 없을뿐더러 큰 영화관에서만 제공하는 서비스라 부산에도 두 곳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광복점과 센텀시티점인데요. 

롯데시네마 센텀시티점은 센텀 롯데백화점에 위치하고 있구요. 총 상영관 수 10개에 총 좌석수 1,742 석이라는 엄청 큰 영화관 입니다.

그 중에서도 샤롯데는 30석 밖에 되지 않는 호화 프리미엄 영화관인데요. 무려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는 리클라인 체어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1인 35,000원으로 보통 영화관의 두배정도 되는데, 이는 그 편의시설에 비하면 지불할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어 보였습니다. 

이게 좌석배치도 인데요, 말씀 드렸듯이 총 30명 밖에 못들어가는 영화관입니다. 영화 보기전에 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프라이빗 하게 대기할 수 있었는데요. 사진은 따로 찍어둔 것은 없지만 고급진 소파에 테이블까지 마련되어서 잡지를 보며 대기하기 좋겠더라구요. 

각종 음식류도 팔게 되어 있었지만, 저희는 코로나 판데믹 중에 간거라...아쉽지만 식음료는 판매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음식을 먹지는 못하지만 음료류는 섭취가 가능했는데요. 커피, 음료, 물등은 취식이 가능하고, 대기할 때 미리 제공해 주십니다. 추가로 음료가 필요하시면 미리 준비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좌석 추천을 잠깐 드리자면 저희는 5줄 중에 4번째 가운데 D3, D4 에 앉았는데 누우면 잘 안보여서 좀 앉아서 봤던것 같습니다. 조금 앉더라도 눈높이에서 보고 싶으시면 D3, D4 추천드리구요. 완전 누워서 편하게 보고싶다 하시면 C3, C4 추천드립니다. 누워도 잘보일 것 같더라구요. D, E 열은 180도 눕히면 목베개 해야 잘보이는 각도입니다.

반응형
1 2 3 4 5 6 7 8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