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개경식당 - 김치찌개, 두루치기 잘하는 집, 개경목장

2019. 1. 2. 00:21서부산/사상|모라|주례

반응형

김해공항 주변 맛집을 파헤치던 중 우연히 알게 된 김치찌개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김해공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지만 걸어서 갈수는 없는 애매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차가 없으면 갈 수 없는 곳 답게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길 가에 다들 주차하고 그냥 드시더라구요.


찾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네비에 '개경식당' 혹은 '개경목장' 검색하시면 네비에 바로 나올뿐더러 아래와 같이 큰 입간판을 세워두셔서 지나치기 쉽지 않습니다. 전  T map 을 주로 써서 T map 에는 두개 다 검색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지는 메뉴 소개 시간. 

 - 생목살 김치찌개 : 7,000 원
 - 벌꿀고추장 김치불고기 : 9,000 원
 - 순두부찌개 : 6,000 원
 - 차돌박이 된장찌개 : 7,000 원



방문하시는 분들을 보니 전부 다 골고루 시켜 드시구요. 제가 먹어본 메뉴는 차돌 된장찌개, 김치불고기, 김치찌개 세 개 먹어봤습니다. 근데 다 맛있고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콩국수도 가능하긴 한데 지금은 겨울이라서 안되구요.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콩국수도 있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밑반찬! 밑반찬은 계속 바뀌는데요. 일단 참조로 알아 두시고 저기 보이는 고구마 튀김은 메인 밑반찬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계절에 따라 또는 재료수급에 따라 계속 바뀝니당.
저는 동그랑땡이랑 고구마튀김이 제일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지금은 인테리어가 조금 바뀌어서 사진처럼은 아니지만 셀프바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식당이 짱짱인 또 한간지 이유는 바로 무제한 잔치국수가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는데 주문 받고 바로 조리하는 형태라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래서 그 동안 먹으라고 놔둔 것 같은데 정말 맛있습니다. 국수, 양념, 김, 육수를 탁 섞어서 먹으면 메인메뉴로도 손색 없을정도?


그리고 김치찌개 잘하는집의 김치찌개!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먹어봤는데요. 묵은 김치로 만들어낸 김치찌개라 맛이 깊은 편이었습니다.

전 솔직하게 김치찌개보다 두루치기(김치불고기) 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그 '김치불고기' 인데요. 진짜 생 통삽겹으로 만들어서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매콤달달하게 맛있었습니다. 옛날에 시골 할머니댁에 가면 해주시던 고추장 돼지 불고기 맛이 나서 더 좋았네요..



콩나물도 있으니 잘 섞어서 드시면 씹는 맛도 있고 좋습니다. 김치랑도 같이 한입에 쏙!



근데 여기서 저녁을 먹으시는 분들이 있을지 의문이긴 합니다만..저녁 예약도 받는다고 하니 전화번호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당!


 -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보다 김치불고기(두루치기) 가 더 맛있었음.

 - 차돌 된장찌개는 걸죽하고 깊은맛임. 맛있었음.

 - 두명 방문시 두루치기 추천드리고. 세명 이상이면 두루치기 둘 된장하나. 이런식으로 주문하길 추천 드림.

 - 위치가 좀 외곽이라 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됨.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강서구 대저2동 2964-4 | 개경목장
도움말 Daum 지도